💡🎁💌📮✨📸
개념
인사이트 브랜딩 프로세스
: 리서치 → 목표설정 → 타겟 인사이트 개발 → 메시지 개발 → 채널선택 → 실행
적용
"보정해드립니다"(가제)
1. 리서치
다른 포토샵/보정 서비스가 어떤지 검색
2. 목표 설정
=포샵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은 누구인지 목표 타겟 설정
3. 타겟 인사이트 개발
다음엔 어떤 부분에 강조점을 두어 말할지 즉 타겟 인사이트(핵심 포인트 발견)를 결정
4. 메시지 개발
그에 따른 메시지 작성
5. 채널 선택
그리고 나서 메시지를 전할 채널을 선택(관심가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식 선택).
6. 실행
그리고 타겟에게 리포트(실행)
앞으로 해야 할 것
1. 다른 서비스 업체들 조사.
2. 브랜드 아이덴티티, 브랜드 미션, 브랜드 가치 연결
'읽기 > 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브랜딩 일지 #2. 페르소나 설정 (0) | 2023.04.22 |
---|---|
인사이트 브랜딩(박현정): 3장, 4장, 총평 (1) | 2023.04.22 |
인사이트 브랜딩(박현정): 1장, 2장 이해를 돕는 요약 (0) | 2023.04.20 |
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(김상현) Part.1 (0) | 2023.04.01 |
댓글